02/27/2022
지난 1월에 이 책을 이북으로 읽을때는 살아계셔셔 옆에서 지켜보시고 있다는 기분으로 이 책을 뜨겁게 읽으며 , 눈물을 흘렸는데~~~~
오늘은 이 책이 진짜 마지막 말씀였다는~~
ㅠㅠ
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당~~
오늘 다시 한번 이 책속으로 빠져 들어가고 있습니다.
#이어령의마지막수업
#책속의한줄✏️
#캐나다이민삶🇨🇦
#벤쿠버일상🇰🇷
#벤쿠버북크럽6기
#모닝짹짹
#모닝독서